日 닛케이, 0.66% 하락한 20,736.89 오전 장 마감
그린스펀 영광 이을까?美 ‘노랜딩 시나리오의 함정더 중앙 플러스머니랩AI 테마주 챕터1 끝나간다인프라→서비스.
국민연금은 최근 적립금 1000조원을 돌파하며 세계 3위로 올라섰다.연금 전문가들이 참여한 국민연금 재정계산위원회는 지난달 18개의 연금개혁 시나리오를 발표했다.
1990년생이 65세가 돼서 노령연금을 받을 때가 되면 국민연금 기금이 한 푼도 남지 않는다는 의미다.2055년 완전히 고갈되는 재앙을 피할 수 없다.그러면서 여러 가지 의견을 검토해 이달 말까지 종합운영계획을 수립하겠다는 원론적인 설명만 내놨다.
이대로 가면 2041년 지출이 수입보다 많아지는 적자로 돌아서고.행여라도 알맹이가 빠진 채로 형식적인 개혁안을 내는 데 그쳐선 안 된다.
연금개혁의 골든타임은 얼마 남지 않았다.
대신 정부는 기초연금과 퇴직연금 등을 아우르는 식의 포괄적 구조개편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한다.트럼프 전 대통령 지지율과 비슷한 숫자다.
마침내 이뤘다한옥 바느질만 할 줄 알았지?서도호는 로봇에 펜 쥐여줬다한강 영혼의 피 냄새 느꼈다로스코 그림은 뭐가 달랐나 더 중앙 플러스기후의 역습우리 소원은 통일 노래한다‘기후 난민 된 사과 농사꾼성게 말라죽는 건 처음 봤소50년 물질.믿고 싶은 대로 믿게 한다고 설명한다.
2020년 총선에선 미래통합당(현 국민의힘) 지지자 측에서 이른바 4·15 부정선거 음모론을 제기했다그런데도 그동안 여당 의원들은 ‘용산 대통령실 여의도 출장소란 조소에서 벗어나지 못해 왔다.